작성일 : 19-09-30 15:46
설리가 또? 온카 지 노 SNS 노브라 노출 사고 구설
 글쓴이 : 토토리
조회 : 306  
   http://ttp://www.fdd72.com [80]
온카 지 노꽁머니


걸그룹 f(x) 출신 배우 설리가 ‘노출’로 또다시 온카 지 노구글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올랐다.

설리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.

이 영상에서 설리는 자신의 머리를 단장하고 화장하는 방법을 보여줬다. 하지만 이 과정에서 그는 브래이지어를 착용하지 않아 신체 일부가 그대로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.

현재 이 영상은 설리 인스타그램에 남아 있지 않지만, 네티즌들이 녹화한 영상과 캡처 사진들이 온라인 온카 지 노모바일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퍼지고 있다.

설리가 ‘노브라 패션’으로 화제를 모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. 이에 대해 설리는 지난 6월 방송된 JTBC2 ‘악플의 밤’에 출연해 “내게 브래지어는 액세서리다. 어울리면하고 어울리지 않으면 안 한다. 속옷 착용은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한다”는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.

특히 설리는 온라인 등에서 자신의 ‘노브라 패션’이 논란이 되고 있는 것과 달리 29일 SNS에 아무일도 없다는 듯 또다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.

이처럼 사고 소식에도 당당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설리를 두고 누리꾼들은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.

네티즌들은 “정규 방송도 아니고 개인 온카 지 노검증 SNS인데 속옷 착용 여부는 본인의 자유다”, “속옷 착용은 본인의 자유다”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“매번 너무 고의적인 것 같다”, “이렇게 노출 사고까지 발생하면 주의하는 게 맞다”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불편해했다.

="font-family: "courier new", gulim; font-size: 12px;">
="separator" style="clear: both; text-align: center;">
="">="font-family: "courier new", gulim; font-size: 12px;">
="">="font-family: "courier new", gulim; font-size: 12px;">
="margin-left: 1em; margin-right: 1em;">
="">